신한은행, 부동산 경매 콘서트 개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9일 17:04:48
    신한은행, 부동산 경매 콘서트 개최
    기사본문
    등록 : 2019-04-12 09:34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신한은행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본점에서 신한옥션SA 이용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옥션SA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부동산 경매정보 플랫폼으로 전국 법원 경매물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투자자 관점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 월 30만원 이상의 적금을 개설하기만 하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도록 경매정보 이용의 문턱을 낮춰 하루 평균 약 3000여명의 방문자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부동산 경매 콘서트에서는 '경매야 놀자' 저자 강은현 EA경매연구소장의 올해 경매시장 분석과 전망과 '손에 잡히는 경매' 저자 이영진 칼럼니스트의 실전 사례를 통한 아파트·토지·상가 투자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부동산 경매 콘서트 참가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신한옥션SA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상세 일정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5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신한옥션SA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올 한 해 경매시장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