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은행,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입력 2019.04.11 08:51 수정 2019.04.11 08:51        부광우 기자
KEB하나은행이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에서 제 7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를 개최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에서 제 7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를 개최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부터 이틀 간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에서 제 7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하나은행 부동산 및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투자관심지역을 고객과 함께 직접 탐방하는 체험형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다.

이번 투어에서 참가자들은 특히 송리단길과 방이동 먹자골목의 ▲실제매물에 대한 가격분석 ▲상권변화와 투자포인트 ▲해당상권 맞춤형 투자 유의사항 등이 담긴 상세한 자료와 실시간 상담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박세걸 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손님들께 보다 현장감 있는 체험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부동산 투어 세미나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투자관심지역을 미리 파악, 다양한 체험적 투자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께 실질적인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