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음란물 유포 혐의' 로이킴, 경찰 출석…"심려 끼쳐 죄송"


입력 2019.04.10 15:46 수정 2019.04.10 21:38        부수정 기자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이 10일 경찰에 출석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이 10일 경찰에 출석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이 10일 경찰에 출석했다.

로이킴은 이날 오후 2시 43분께 검은 정장 차림으로 서울 내자동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해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들과 가족,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굳은 표정을 지은 로이킴은 "진실되게 성실히 조사를 잘 받고 나오겠다"고 말한 뒤 조사실로 이동했다.

'음란물을 유포한 혐의를 인정하느냐', '음란물 유포가 불법인지 몰랐느냐' 등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로이킴은 가수 정준영 등과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에 음란물을 올린 혐의(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를 받는다. 경찰은 로이킴을 상대로 대화방에 음란물을 올린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학업 문제로 미국에 머물던 로이킴은 전날 오전 4시 30분께 인천국제공항으로 '기습' 입국해 질타를 받았다.

앞서 경찰은 이 대화방에 성관계 동영상을 몰래 촬영해 올린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정준영과 버닝썬 직원 김모씨를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

빅뱅 전 멤버 승리와 FT 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도 불법 촬영물과 관련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가수 에디킴도 이 대화방에 음란물을 올려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