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스카이라이프, 방송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 공개


입력 2019.04.10 09:12 수정 2019.04.10 09:14        이호연 기자

연예인 착용 제품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스톱

푹(POOQ) 6개월 이용권 등 제공

'십분'의 모바일 이용 화면. ⓒ KT스카이라이프 '십분'의 모바일 이용 화면. ⓒ KT스카이라이프

연예인 착용 제품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스톱
푹(POOQ) 6개월 이용권 등 제공


KT스카이라이프는 본격적인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장을 위해 방송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10boon)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십분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실제 착용했던 제품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 스톱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십분 서비스의 전문MD들은 TV에 노출된 방송 협찬상품 중 트랜드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 이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 결재수단과 함께 포인트 제도, 회원 등급 관리 등 이용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십분은 협찬상품을 독점 판매할 뿐 아니라 단독 할인, 브랜드 기획전, 경품 행사를 통해 푸짐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는 프리미엄 명품치약 ‘아라크리스’, 친환경 ‘넬리 소다세제’ 단독 할인과 ‘페이우’, ‘누보텐’, ‘MEP’, ‘쥬빌레’ 등 패션 브랜드 특별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론칭 기념 이벤트로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십분 홈페이지에 방문해 응원 댓글을 남겨준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푹(POOQ) 6개월 이용권’, ‘하이원리조트-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방송 플랫폼 KT스카이라이프와 방송 커머스 전문회사 티랩컨버젼스연구소가 함께 운영하는 십분 서비스를 통해 방송 플랫폼의 가치를 제고하고 방송 관련 제조사 및 유통사와 상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