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20주년 맞은 해피바스…“로고 바꾸고 프리미엄 상품 출시”


입력 2019.04.02 16:44 수정 2019.04.02 16:45        이은정 기자
헤피바스X대림 디움 힐링 바스 타임 브랜드 리뉴얼 이벤트 행사 쇼룸. ⓒ아모레퍼시픽 헤피바스X대림 디움 힐링 바스 타임 브랜드 리뉴얼 이벤트 행사 쇼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브랜드 해피바스는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또 욕실 전문기업인 대림바스와 손잡고 아모레퍼시픽 서울 용산 본사에 쇼룸을 설치하고 전시 및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해피바스는 브랜드 슬로건을 ‘일상 속 행복의 순간’으로 바꾸고 나무의 나이테를 형상화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바디워시를 출시하고 페이셜 클렌징폼 제품군을 강화할 방침이다.

해피바스는 “이번에 선보인 세계 욕실 문화 시리즈 콘셉트와 같이 욕실에서 보내는 시간을 단순한 일상이 아닌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 해피바스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고급스러운 욕실에서 해피바스 제품과 욕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입욕 공간, 파우더 공간, 핸드 마사지 및 욕실 리모델링 상담 공간으로 구성된 쇼룸에서 해피바스의 신제품과 대림 디움(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의 욕실 리모델링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