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니스프리, 순하고 부드러운 ‘청보리 필링 토너’ 출시


입력 2019.04.01 10:20 수정 2019.04.01 10:33        이은정 기자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출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토너 출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제주 여린 청보리의 순한 필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청보리 필링 토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청보리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청보리 필링 토너는 순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제주의 여린 청보리를 발효한 자연 유래 필링 성분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화이트윌로우박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큰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15가지 순한 성분만을 담아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21일까지 ‘청보리가 필요한 순간’을 남기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각질순삭 #청보리필링토너 #리얼이니)와 함께 청보리 필링 토너 사용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청보리 필링 토너 10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청보리 필링 토너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