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YP 떠난 수지, 매니지먼트숲과 손잡나


입력 2019.03.26 17:32 수정 2019.03.26 17:32        이한철 기자
수지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매니지먼트숲과 전속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수지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매니지먼트숲과 전속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2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과 전속계약 종료를 발표한 수지가 매니지먼트 숲에 새 둥지를 틀 것으로 보인다.

매니지먼트 숲 측 관계자는“수지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며 세부 사항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지는 새 소속사로 이적하게 되면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다져나갈 계획이다.

앞서 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몇 달 동안 심도 있는 논의의 시간을 가졌고, 양 측이 합의하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라며 "오는 3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수지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지는 2010년 그룹 미쓰에이(miss A)로 데뷔 후 JYP에서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했습니다"라며 "공식적인 인연은 끝이 났지만 JYP는 앞으로 수지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수지는 지난 2010년 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특히 2011년 KBS 2TV ‘드림하이’로 연기자로 데뷔한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과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냈다.

수지는 현재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에 한창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