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민감한 피부에 '시카' 화장품 열풍


입력 2019.03.21 14:08 수정 2019.03.21 14:16        스팟뉴스팀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다. 그만큼 각종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도 많아진다. 미세먼지를 비롯해 자외선, 건조한 바깥 공기 등이 끊임없이 피부를 괴롭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봄 환절기에는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주력해야 한다.

이런 와중 여러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돕는 ‘마데카소사이드’가 떠오르고 있다. 마데카소사이드는 우리나라에 병풀로 잘 알려진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재생과 손상관리에 효과적이다.

최근 코즈메틱 브랜드 키엘을 비롯해 닥터자르트와 프리메라가 이에 주목,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담은 제품을 출시했다.

ⓒ


손상된 피부를 2배 더 빠른 개선에 도움주는 '키엘 시카 크림'

키엘의 시카 크림은 출시 후 온라인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 및 ‘언니의 파우치’에서 3관왕을 달성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피부를 2배 더 빠르게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집에서도 전문가 케어 못지않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키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의 제품으로, 특별한 홈케어를 하기에 제격이다. 순하고 리치한 제형으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촉촉하게 만든다.

피부를 본래 컨디션으로 회복 '닥터자르트 2세대 시카페어 세럼'

닥터자르트의 시카 페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찾도록 진정과 회복을 돕는다. 최근 새로 출시한 2세대 시카페어 세럼은 닥터자르만의 독자성분인 자르트바이옴으로 피부 자생력과 손상 방어력을 향상시켰으며, 10가지 이슈 성분을 제외해 완성했다.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약 100배 이상 높여 피부의 미세 손상을 진정시킨다. 물처럼 녹아 부드럽게 흡수되는 워터 스프레딩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든다.

손상 케어와 수분 충전을 동시에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프리메라의 리페어빈 시카 라인은 발효콩에서 추추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이 담긴 리페어빈TM 성분을 함유했다. 이는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자생력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한다. 또,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리페어빈 시카 라인 중 수분 진정 에센스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편백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고 수분을 공급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 원료를 제외시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트러블성 피부도 바를 수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