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든 걸 걸고"…'어벤져스:엔드게임' 역대급 예고


입력 2019.03.15 08:54 수정 2019.03.15 09:20        부수정 기자

2019년 최고 기대작

천만 돌파할지 관심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메인 예고편을 14일 공개됐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메인 예고편을 14일 공개됐다.ⓒ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2019년 최고 기대작
천만 돌파할지 관심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메인 예고편이 14일 공개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다.

예고편에는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 등이 등장했다. 영상 말미에는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의 모습도 보였다.

어벤져스들은 "우린 이제 돌아갈 수 없어", "때론 모든 걸 다시 시작하는 게 최선일 수도 있어", "작은 기회라도 있다면 시도해봐야 해",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서. 해보자고. 모든 걸 걸고"라고 말한다.

'어벤져스4'는 올해 개봉하는 국내·외 작품을 통틀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데다 결말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달한 터라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국내 개봉은 4월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