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까스텔바작, 간절기 필수품 퍼펙트 발수 점퍼 출시


입력 2019.03.12 10:02 수정 2019.03.12 10:05        김유연 기자
까스텔바작 퍼펙트 발수 점퍼 제품컷.ⓒ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 퍼펙트 발수 점퍼 제품컷.ⓒ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이 간절기 날씨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퍼펙트 발수 점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까스텔바작 ‘퍼펙트 발수 점퍼'는 꽃샘추위뿐만 아니라 봄비, 미세먼지 등의 날씨 변화로 적응이 힘든 봄철에 착용하기 유용한 고 기능성 아이템이다. 발수는 물론 비바람·먼지 차단에 탁월한 고급 수입 소재 원단으로 제작돼 화창한 날씨는 물론, 궂은 날씨의 라운딩에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상품의 안쪽 면에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고기능 필름지를 적용해 발수 아이템 착장 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 활동성을 높였다.

인체의 형태를 따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절개선과 봉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높은 활동성을 보장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쉬워 라운딩 룩은 물론 일상 스타일링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퍼펙트 발수 점퍼는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맞춰 기능성 수입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아이템"이라며 "라운딩뿐만 아니라 평소 일상생활이나 레저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으니 야외 활동이 많은 분이라면 꼭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