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샤토드 숨결 담았다' 김준수 '마지막 춤' 음원·MV 공개


입력 2019.03.11 17:20 수정 2019.03.11 17:20        이한철 기자
김준수의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마지막 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EMK뮤지컬컴퍼니 김준수의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마지막 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EMK뮤지컬컴퍼니

김준수의 뮤지컬 '엘리자벳'의 대표 넘버 '마지막 춤(Der letzte Tanz)'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마지막 춤'은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엘리자벳'의 결혼식 날, 자신이 아닌 황제를 택한 엘리자벳에게 분노한 '죽음'이 그녀를 유혹하며 부르는 곡이다.

또한 6명의 죽음의 천사와 함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객석을 압도하는 한편, 김준수 특유의 미성과 매혹적인 아우라로 '죽음' 그 자체의 모습으로 관객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대표 넘버다.

발매될 음원 역시 마치 토드가 곁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숨결부터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달콤하게 '엘리자벳'을 유혹하며 리스너들에게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오후 6시, 김준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마지막 춤' 녹음실 현장과 뮤지컬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김준수는 음원 녹음 내내 실제 '마지막 춤'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하고도 섬세한 연기력에 곡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