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서비스 체험 팝업스토어 ‘U+라운지’ 운영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5일 14:36:47
    LGU+, 스마트홈 서비스 체험 팝업스토어 ‘U+라운지’ 운영
    판교 현대백화점 내 200평 규모
    IPTV 서비스 및 U+tv 프리, AIoT 시연 가능 서비스 체험존
    기사본문
    등록 : 2019-03-10 10:23
    이호연 기자(mico911@dailian.co.kr)
    ▲ 판교 현대백화점 U+라운지에서 고객들이 LG유플러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체험하고 있다. ⓒ LGU+

    판교 현대백화점 내 200평 규모
    IPTV 서비스 및 U+tv 프리, AIoT 시연 가능 서비스 체험존


    LG유플러스는 인터넷TV(IPTV)와 U+tv 프리, AIoT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총망라한 체험형 팝업스토어‘U+라운지’를 판교 현대백화점 10층 토파즈홀에 오픈해 오는 1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200평 규모 홈서비스 체험 팝업스토어에는 ▲영유아 맞춤형 IPTV로 키즈서비스 ‘아이들나라’ ▲TV로 크게 보는 ‘넷플릭스’ ▲‘브라보라이프’ ▲스포츠 중계 서비스 ‘U+프로야구’, ‘U+골프’ 등 IPTV 주요 서비스를 LG유플러스 직원이 직접 시연하고 설명하면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U+라운지 곳곳에는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 플러스 미니’가 설치돼 음성으로 편리한 VOD 검색, IoT 기기 제어 체험도 가능하다.

    또 IPTV 체험존 내 로보카폴리, 뽀로로, 콩순이 등 캐릭터 모형을 함께 전시하거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킹덤’, ‘기묘한 이야기’ 세트장을 구현해 고객이 서비스별 주요 콘텐츠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 휴식공간에는 LG유플러스가 무선으로 자유롭게 IPTV 서비스를 이용하는 셋톱박스 일체형 단말 ‘U+tv 프리’를 배치했다. 집안 어디에서나 편하게 221개 실시간 방송과 18만 편의 VOD를 감상하는 서비스 강점을 휴식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U+라운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서비스 체험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를 체험하고 스탬프를 모아 캐릭터 상품 등 사은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U+라운지에서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 상담 시 추가 사은품과 음료, 다과를 제공한다.

    이석영 LG유플러스 스마트홈체험마케팅팀장은 “차별화 콘텐츠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U+tv와 음성으로 쉽게 제어하는 AIoT 등 스마트홈 서비스 경쟁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필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획했다”며 “홈서비스 체험 후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 현장에서 서비스 가입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