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현무-한혜진 결별 후 '나혼산', 오늘 방송 어떨까


입력 2019.03.08 16:26 수정 2019.03.08 16:26        부수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 모델 한혜진이 결별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가 8일 방송된다.ⓒMBC 방송인 전현무, 모델 한혜진이 결별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가 8일 방송된다.ⓒMBC

방송인 전현무, 모델 한혜진이 결별한 가운데 두 사람이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가 8일 방송된다.

지난 6일 전현무, 한혜진은 결별 사실을 공식 발표하며 "'나 혼자 산다'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8일 밤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가 전현무, 한혜진의 잠정 마지막 방송인 셈이다. 결별 발표 전 진행됐던 녹화분이 방송될 예정이라 제작진의 전현무, 한혜진의 모습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 회장, 달심으로 활약한 두 사람을 당분간 '나 혼자 산다'에서 볼 수 없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제작진은 "당분간 공석"이라고 복귀 여지를 남겨뒀지만 전현무,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할 가능성은 낮다는 게 방송가의 관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윤균상과 김충재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MBC는 공식 SNS에 "귱집사와 4마리 귀요미들이 함께한 이번 주. 오늘 밤도 나혼산과 함께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지개 멤버 전현무, 한혜진, 코미디언 박나래, 웹툰 작가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