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승리 사태 최대 변수 '카톡 원본' 경찰 아닌 인권위 확보


입력 2019.03.05 09:04 수정 2019.03.05 09:04        김명신 기자
그룹 빅뱅 승리의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핵심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원본을 국민권익위원회가 확보한 것으로 전해진다. ⓒ 연합뉴스 그룹 빅뱅 승리의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핵심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원본을 국민권익위원회가 확보한 것으로 전해진다. ⓒ 연합뉴스

그룹 빅뱅 승리의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핵심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원본을 국민권익위원회가 확보한 것으로 전해진다.

SBS funE 보도에 따르면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달 22일 승리의 성접대 의혹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증거물 일체를 ‘공익신고’의 형식으로 제출받았다.

확보한 자료에는 앞서 보도를 통해 제기됐던 2015년 12월 승리가 성접대를 시도한 정황과 이들의 핵심 대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연예인들이 드나들던 강남 클럽들과 경찰과의 유착 의혹 등 또 다른 정황도 살펴보고 있다.

권익위 내부 검토 후 검찰이나 경찰에 수사를 의뢰할 방침이다. 경찰과의 유착 의혹이 짙을 경우 검찰에 직접 자료를 넘기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앞서 승리 측은 해당 카톡 내용과 관련해 "조작"이라고 선을 그으면서 강경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