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템' 주지훈, 온몸 내던진 액션 열연 '긴장감↑'


입력 2019.02.26 09:45 수정 2019.02.26 09:45        김명신 기자
'아이템’ 주지훈이 심장 쫄깃한 액션 연기로 손에 땀을 쥐게 했다.ⓒ MBC '아이템’ 주지훈이 심장 쫄깃한 액션 연기로 손에 땀을 쥐게 했다.ⓒ MBC

'아이템’ 주지훈이 심장 쫄깃한 액션 연기로 손에 땀을 쥐게 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에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검사 강곤 역의 주지훈이 온몸을 내던진 액션 열연으로 명장면을 탄생시킨 것.

지난 25일 방송에서 강곤은 신소영(진세연 분) 경위 앞에서 팔찌의 능력을 시험해 보였고, 팔찌를 이용해 절체절명 위기에 놓인 신구철(이대연 분) 계장을 구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인(신린아 분)이 멜로디언에 숨겨둔 팔찌를 발견한 강곤은 다인과 고대수(이정현 분)가 식물인간이 된 이유를 찾아 나섰다. 이후 팔찌, 고대수와의 연결 고리인 방학재(김민교 분)를 찾아 ‘소원의 방’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됐다.

강곤은 신구철과 사건의 단서를 찾아 폐기물 소각장으로 향했고, 현장에 혼자 남게 된 신구철은 조세황(김강우 분)의 수하에게 납치를 당해 죽음의 문턱에 놓이게 됐다. 강곤은 위기에 처한 신구철을 구하려 사력을 다해 싸웠지만 역부족이었다. 조세황의 비서 유철조(정인겸 분)는 신구철의 목숨을 위협하며, 강곤에게 팔찌를 착용하란 이상한 지시를 내렸고, 강곤은 팔찌의 힘을 이용해 가까스로 신구철을 구해냈다.

이 장면에서 주지훈은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치며 ‘아이템’의 명장면으로 만들어 냈다. 다수의 적을 상대로 화려한 격투신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주지훈은 팔찌를 이용해 초능력을 사용하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팔찌의 엄청난 힘을 통해 자동차를 한 손으로 밀어내는가 하면 아직은 제대로 제어할 수 없는 힘을 버티지 못하고 쓰러지는 등 일그러진 표정과 온몸을 이용한 열연으로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이처럼 주지훈은 액션 연기는 물론 극한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리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고 있다. 주지훈만의 눈빛과 인상적인 연기가 강곤 캐릭터를 더욱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아이템’을 시청하는 이유로 자리매김한 것. 주지훈이 아니라면 상상할 수 없는 강곤이기에 주지훈의 활약에 응원과 기대가 쏠리는 이유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