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우스쿡, 보물 찾기 이벤트 ‘즉석 조리기를 찾아라!’ 진행


입력 2019.02.21 16:50 수정 2019.02.21 16:50        최승근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보물 찾기 이벤트 ‘즉석 조리기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면 조리기’로 잘 알려진 하우스쿡 즉석 조리기 설치 모습과 사용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3월14일까지 하우스쿡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추첨 후 퓨전라면바 ‘라면에 빠지다’ 무료 이용권, 해외 인기 라면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 할 계획이다.

하우스쿡의 즉석조리기는 일명 ‘라면 조리기’, ‘라면기계’로도 알려져 있다. 라면조리기는 연예인들에게도 ‘No.1’ 잇템이다. 모델 한현민은 최근 박명수에게 선물 받은 라면 조리기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린 바 있다. 또, 개그우먼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신혼 살림 중 라면기계가 포함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시중 출시 중인 라면조리기가 ‘끓는’ 조리 기능에 한정 돼 있다. 하우스쿡 즉석조리기는 정수기능 탑재가 차별된 기능이다. 뜨거운 물을 받아 곧바로 음식을 조리 할 수 있고 분유도 쉽게 탈 수 있다. 여기에 영유아 식기 소독까지 가능한 편리함이 강점이다.

하우스쿡 즉석조리기는 2018년 출시 후 기업 구내 식당과 프랜차이즈 매장, 편의점을 중심으로 구매가 높아지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