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이클 잭슨 헌정 앨범 발매 임박…엑소 레이 참여


입력 2019.02.21 09:20 수정 2019.02.21 09:40        이한철 기자
엑소 레이가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에 참여한다. ⓒ 7SIX9 엔터테인먼트 엑소 레이가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에 참여한다. ⓒ 7SIX9 엔터테인먼트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의 팬들을 흥분시킬 역대급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20일 세계적인 뮤직 레이블 7SIX9 엔터테인먼트는 "마이클 잭슨 탄생 60주년 헌정 스페셜 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The Greatest Dancer)'의 첫 번째 싱글 '렛츠 셧업 앤 댄스(Let's SHUT UP & DANCE)'가 오는 22일(미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마이클 잭슨의 예술과 천재성의 영감을 받아 그에게 헌정하는 음반으로, 첫 포문을 열 '렛츠 셧업 앤 댄스'는 앨범에 수록될 4개의 스페셜 싱글 중 첫 번째 곡이다.

한국에선 Wiggle Wiggle곡으로 대 히트&유행을 이끌어낸 글로벌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엑소(EXO)의 레이(LAY ZHANG)와 그룹 NCT 127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전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렛츠 셧업 앤 댄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각각 펼치는 레이와 NCT 127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이슨 데룰로와 레이, NCT 127이 함께한 '렛츠 셧업 앤 댄스'는 오는 22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4개의 스페셜 싱글이 모두 수록된 헌정 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는 마이클 잭슨의 추모 10주기 날짜인 6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