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파크, ‘패밀리데이’ 이벤트…···우수회원 740명 뮤지컬 ‘그날들’ 초청


입력 2019.02.21 09:01 수정 2019.02.21 09:01        최승근 기자

인터파크가 나들이의 계절 봄을 맞아 21일부터 3월3일까지 뮤지컬 ‘그날들’ 공연에 우수회원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 패밀리데이 이벤트는 첫 선을 보인지 어느덧 3년차를 맞은 인터파크의 대표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로, 우수회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쇼핑부터 도서, 투어, 티켓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자산을 활용해 기획됐다.

특히 5회차를 맞은 이번 패밀리데이는 기존 VVIP 회원 대상에서 VVIP 및 VIP 회원 대상으로 참여 자격의 폭을 넓혀 보다 많은 회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터파크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740명(1인 2매)을 선정해 오는 3월30일 오후 2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그날들’ 공연에 무료 초청한다.

이벤트 참여는 우수회원 등급(VVIP, VIP) 확인 후 패밀리데이 이벤트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종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12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공지를 함께 진행해 보다 원활하게 사전 좌석 예매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뮤지컬 관람 외에도 보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럭키드로우, 사은품 증정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했으며, 뮤지컬 ‘그날들’의 주요 콘셉트인 경호원 복장(정장)으로 공연장 입장 시 약 129만원 상당의 루이비통 호라이즌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훈기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최근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가장 뜨거운 화두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회원 확보’와 관련된 방안”이라며 “이런 상황에서 인터파크는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패밀리데이를 지속적으로 전개, 회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자산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 제고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