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딸기 먹고 00까지”…커피전문점, 딸기 신메뉴 이벤트 ‘주목'


입력 2019.02.17 06:00 수정 2019.02.17 07:31        최승근 기자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 발길 사로잡아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부터 한정판 굿즈와 풍성한 경품까지 선보이며 인기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 발길 사로잡아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부터 한정판 굿즈와 풍성한 경품까지 선보이며 인기


핑크빛 색감과 상큼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대표 과일인 딸기가 제철을 맞았다. 커피전문점들은 딸기를 활용한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특히 딸기 신메뉴를 즐기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새콤달콤한 딸기 음료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부터 딸기 음료 주문 고객들을 위한 한정판 굿즈,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 드롭탑, 상큼한 시즌 한정 딸기 음료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딸기 음료 2잔을 주문한 전 고객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메뉴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과 함께 풍성한 토핑을 올려 식감을 강조한 드롭탑의 시즌 한정 딸기 음료 신메뉴 5종과 딸기라떼 총 6종이다.

신메뉴는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탑 요거트’,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에 딸기를 더한 ‘딸기 치즈케이크 드롭치노’, 초콜릿 음료와 딸기가 달콤하게 어우러진 ‘딸기 초코케이크 드롭치노’, 상큼한 음료와 딸기 젤라또가 조화를 이루는 ‘딸기 젤라또 드롭치노’, 딸기 과육과 쫄깃한 천연 딸기버블이 들어간 ‘딸기 버블 라떼’로 구성됐다.

드롭탑 관계자는 “매년 드롭탑의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에 뜨거운 호응을 보여준 고객분들께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는 딸기 음료와 페어링하기 좋은 디저트로 유로파이 3종을 함께 출시해 더욱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드롭탑 ⓒ드롭탑

탐앤탐스, 리얼 스트로베리 출시 기념해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탐앤탐스는 국산 생딸기로 만든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발렌TOM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얼 스트로베리 레볼루션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 한화 아쿠아 플라넷 이용권, 에바 알머슨 전시 티켓을 선물한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 마시면 감각적인 딸기밀크보틀이 2900원

파스쿠찌는 딸기 음료를 마시는 고객에 한해 딸기밀크보틀을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우유팩 모양에 투명한 재질로 제작된 딸기밀크보틀은 딸기 음료를 담으면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파스쿠찌가 올해 선보인 딸기 음료는 총 6종이며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딸기요거트그래놀라’, ‘딸기플라워밀크쉐이크’, ‘딸기프룻티펀치’, ‘딸기라떼’, ‘딸기주스’로 구성됐다.

더카페, 딸기 신메뉴 마시고 스탬프 적립하면 다양한 혜택이 가득

더카페는 딸기로 만든 음료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3,6,9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퐁당퐁당 딸기스페셜 신메뉴를 주문하고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3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며, 6개 적립 시 딸기 신메뉴 50% 할인, 9개 적립 시 딸기 신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