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민경, 첫 솔로 도전 "강민경만의 색깔, 완성도 자신"


입력 2019.02.01 16:57 수정 2019.02.01 16:57        이한철 기자
강민경이 11년 만에 솔로가수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강민경이 11년 만에 솔로가수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데뷔 후 첫 솔로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다비치 강민경이 27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강민경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미니앨범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신하는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강민경은 2008년 그룹 다비치로 데뷔한 이후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강민경은 그간 그룹 활동과 더불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국내 음원차트를 점령,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강민경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과 여행, 요리 등 일상을 솔직하게 담은 Vlog와 방탄소년단 'Euphoria', 폴킴 '너를 만나' 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커버를 매력있게 보여줬던 만큼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서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민경은 27일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