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출시


입력 2019.01.29 09:55 수정 2019.01.29 09:56        손현진 기자

스니키 타깃 1824세대와 소통 강화 위한 캐릭터 선보여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애경산업 스니키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에서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Sneak Dogg)’을 선보였다.

스닉독은 엉큼함을 뜻하는 스닉(SNEAK)과 친구를 뜻하는 도그(Dogg)의 합성어로, 스니키가 추구하는 ‘티 안 나는’, ‘몰래 몰래 하는’ 스타일링의 의미를 나타내고 있다.

스닉독은 힙합 용어 가운데 자주 쓰이는 스웨그(SWAG)의 감성을 더해 껄렁대고 까불지만 개성 넘치는 요즘 1824세대를 상징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타기, 스트리트 패션스타일을 즐기며 기름진 머리와 얼굴 뾰루지, 간섭, 잔소리 듣는 것을 싫어하는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갖고 있다.

스니키 관계자는 “단순한 캐릭터를 떠나 브랜드 타깃인 1824세대와 보다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이들을 대표할 수 있는 상징적 캐릭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스닉독을 통해 다양한 남성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 등을 쉽고 편하게 얘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니키에서는 스닉독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스니키 전제품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는 1월30일 오후 2시부터 2월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카카오톡에서 스니키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스닉독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 3만 4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스닉독 탄생을 기념해 1월30일부터 카카오선물하기, 네이버스토어팜에서 스니키 전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