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


입력 2019.01.29 09:56 수정 2019.01.29 09:58        손현진 기자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 및 무신사 스토어, SSF샵 통해 판매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 ⓒ삼성물산패션부문 빈폴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협업.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해부터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다지는 차원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첫 번째 협업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와 손잡았다. 스마일리는 현재 100여개국에 진출해 있고, 슈프림, 몽클레어, H&M, 모스키노, 자라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바 있다.

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20~30대의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팔티 등 의류 뿐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대표 컬러인 옐로우를 중심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와 대조 효과를 강조했다.

또 보아 플리스(Boa Fleece)를 후드, 토트백·슬링백·탬버린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줬다.

원주희 빈폴스포츠 MD(차장)는 “20~30대의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인생템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스마일리’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각종 기념일과 센스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고객이라면 이번 협업 상품이 최고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온라인몰 뿐 아니라 현대백화점 천호점, AK플라자 분당점, 인천 스퀘어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