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비디보브 '코랄의 정석' 컬렉션 선봬


입력 2019.01.29 09:55 수정 2019.01.29 09:55        손현진 기자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이 담긴 제품만 모아 컬렉션으로 새롭게 구성

비디보브 '코랄의 정석' 컬렉션. ⓒLG생활건강 비디보브 '코랄의 정석' 컬렉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비디보브)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선보였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았으며, 다가오는 2019 S/S 메이크업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의 ‘무디 코랄 룩’은 은은한 코랄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로 립 메이크업을 통해 완성할 수 있고, 화사하고 상큼한 포인트가 더해진 메이크업인 ‘네온 코랄 룩’은 ‘립컷 샤인 루즈 RD302 파티 코랄’로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위해 피부를 결점 없이 가볍게 커버하는 VDIVOV의 신제품 ‘더블 스테이 BB‘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살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고 다양한 코랄 컬러의 립 제품을 포인트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블 스테이 BB’는 발효 보습 인자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버 분체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자연스러운 윤광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보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