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혼다코리아 “CS 1등 재탈환 목표…3년간 200억 투자”


입력 2019.01.28 15:49 수정 2019.01.28 15:51        김희정 기자

고객만족 1위 향한 새로운 다짐 '혼다 CS 비전 선포식' 개최

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에서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에서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혼다코리아


고객만족 1위 향한 새로운 다짐 '혼다 CS 비전 선포식' 개최

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에서 혼다코리아 및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협력점 임직원 약 470여명이 모여 CS(고객만족) No.1 재탈환을 다짐하는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혼다 CS 비전 선포식’을 기점으로 앞으로의 고객 서비스를 한 단계 높은 차원으로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혼다코리아는 이날 ‘혼다 CS 비전 선포식’에서 “고객 한 분 한 분이 혼다 자동차의 풍부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접점에서 진심을 담은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장기적인 CS 비전을 발표했다.

고객의 마음 속 깊이 자리 잡고자 하는 소망을 담은 ‘Into the heart’라는 새로운 CS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진실된 마음’을 담아 ‘편안함을 드리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기쁨과 만족을 제공한다는 각오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CS는 혼다 비즈니스의 핵심가치이자 브랜드 존재감을 확보하는 중요한 일이며, 국내 시장에서 혼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반드시 선결되어야 할 과제”라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