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문제적 남자' 민진웅 "현빈은 진정한 뇌섹남"


입력 2019.01.28 13:52 수정 2019.01.28 13:53        스팟뉴스팀
민진웅이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tvN 민진웅이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tvN

28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떠오르는 신스틸러 배우 민진웅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민진웅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의 든든한 비서 서정훈 역할을 맡아 대체불가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극 중 현빈과의 훈훈한 동맹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

특히 이날 방송에서 민진웅은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자신이 생각하는 진정한 뇌섹남으로 현빈을 꼽아 눈길을 끈다. 유난히 액션 촬영이 많았던 촬영 현장에서 현빈은 30합이 넘는 칼 액션을 한번에 소화했다며 현빈의 놀라운 액션 솜씨를 언급하기도.

또한 민진웅은 학창시절 이과 전교 1등 출신에 3년 연속 우등상을 수상하며 대학 역시 성적 우수자 전형으로 합격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 시험 기간 2주 전부터는 하루에 1시간만 자면서 공부했다며 특별한 공부법을 공개해 문제적 남자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

이 밖에도 민진웅은 배우 김래원부터 영화 '곡성'의 김환희까지 다양한 성대모사 퍼레이드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