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엘리자벳' 옷 입고 현실 세계에 나타난 김준수


입력 2019.01.26 13:28 수정 2019.01.26 13:29        이한철 기자
김준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데이즈드 김준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데이즈드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2월호를 통해 전역 직후 뮤지컬 '엘리자벳' 무대에 서고 있는 김준수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뷔 이래 최초로 뮤지컬 무대 의상을 착용하고 임했는데, 최근 열연 중인 '엘리자벳'의 배역 '죽음'의 의상 두 벌을 포함, 대비되는 빛과 어둠이 인상적인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촬영 후 진행 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실제 공연 의상을 입고 화보 찍은 건 처음이에요. 그래서 아마 팬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저도 재미있었고요"라고 설레는 얼굴로 말했다.

한편, "꿈이 뭐냐"는 어쩌면 다소 뜬금없는 질문에 "이제 막연한 꿈이 아니라 구체적인 꿈을 꾸고 있어요. 어떤 가수가 되고 싶은지, 어떤 삶을 추구하고 싶은 지 그런 꿈이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삶과 꿈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써, 소리가 주는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할 줄 아는 김준수와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