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손석희 폭행 논란, ‘추정 인물’의 음성이 부른 파장…‘대립 여전’


입력 2019.01.25 11:55 수정 2019.01.25 12:02        문지훈 기자

녹취록 속 담긴 내용은?

ⓒjtbc ⓒjtbc


손석희 JTBC 대표이사가 폭행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는 이가 당시 상황을 전해 더 큰 파장이 일어났다.

지난 24일 경찰은 프리랜서 기자 김 씨가 폭행 혐의로 손석희를 고소한 사실을 알렸다.

현재 김 씨는 지난 10일 상암동의 한 주점에서 손석희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 씨 주장에 따르면 자신이 손석희의 과거 교통사고 관련 보도를 하려 하자 손석희가 이를 회유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일어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특히 폭행 피해를 주장하는 김 씨는 당시 상황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더 큰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MBN는 지난 24일 보도를 통해 김 씨와 손석희로 추정되는 음성의 대화를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에서 김 씨는 "폭행 인정하고 사과한 거냐"라고 물었고 상대방은 "그게 아팠다면 내가 폭행한 게 맞다"라고 답했다. 이를 두고 손 이사는 김 씨가 과거 사고를 기사화하겠다고 지속적인 협박을 해왔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손석희는 폭행 논란에도 불구 이날 저녁 뉴스를 정상 진행했다. 손석희는 방송을 통해 "사실과 주장은 엄연히 다르다"라고 말하며 시청자에게 호소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