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수제 햄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출시


입력 2019.01.25 08:55 수정 2019.01.25 08:59        김유연 기자

‘통목살 스테이크’, ‘천연 돈장 소시지’, ‘등심햄’ 등 담아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이미지.ⓒ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은 물론 진한 고기 향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의 햄·소시지로 구성됐다. 저온 숙성한 통목살을 두툼하게 썰어 육즙이 풍부한 ‘통목살 스테이크’, 토마토와 파프리카, 바질 등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낸 ‘천연 돈장 소시지’, 담백한 등심으로 만들어 에피타이저로 활용 가능한 ‘등심햄’ 등을 담았다.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앞세운 만큼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전분 등 3무첨가는 기본 특징이다. 각 구성품의 특징 및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설명한 리플렛과 일상 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보냉백, 테이블매트도 동봉했다. 오는 26일부터 이마트 은평점, 성수점, 월계점, 영등포점, 양재점, 화정점 등 총 6개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다. 500세트 한정으로 가격은 3만9800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맛·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물을 주는 사람의 비용적 만족과 받는 사람의 심리적 만족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며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만큼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