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뮤지컬 디바 박소연, 26일 미니콘서트 '팬미팅·사인회 진행'


입력 2019.01.24 10:52 수정 2019.01.24 11:05        이한철 기자
뮤지컬 디바 박소연이 오는 26일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 명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디바 박소연이 오는 26일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 명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디바 박소연이 오는 26일 '단한사람' 음원발매를 기념한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소연의 '단한사람' 미니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여의도 서울마리나 2층 컨벤션홀 에서 진행된다.

단 120명만을 초대해 진행되는 이번 미니콘서트는 음원발매 기념 공연과 함께 팬미팅, 팬사인회,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2월 발매된 박소연의 곡 '단 한사람' 은 다시 사랑 할 수 없을 것만 같았던 나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와 상처, 아픔을 보다듬어준 소중한 사람에게 미안함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스타 작곡가 톰이랑제리와 뮤지컬 디바 박소연의 만남으로 주목받아 발라드 차트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음악으로 사랑을 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박소연의 팬사랑은 익히 알려져 있다.

팬클럽인 '고귀모(고급진 귀들의 모임)' 를 중심으로 매년 팬미팅과 송년회 등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한편 박소연 의 '단 한사람' 음원은 음원사이트,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