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완전체 공개


입력 2019.01.24 11:07 수정 2019.01.24 11:09        부수정 기자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완전체가 공개됐다.ⓒ빅히트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완전체가 공개됐다.ⓒ빅히트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완전체가 공개됐다.

빅히트는 2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5인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리더 수빈을 비롯해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까지 총 5명이다.

공개된 완전체 사진에서 멤버들은 서로에게 기대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을 연출해 훈훈한 5인의 '케미'를 완성했다.

인트로덕션 필름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꾸밈없는 활기찬 소년의 매력을 보여준다. 지하철과 학교, 운동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박자에 맞추어 함께 춤을 추거나 게임을 하고 장난을 치는 등 발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다.

앞서 공개된 5명 개인의 인트로덕션 필름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4000만뷰를 돌파했다. 또 24일 개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트위터 멤버 계정은 오픈 직후 30여분 만에 팔로워 10만명을 넘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