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잇츠스킨, 롯데홈쇼핑 진출…'달팽이 크림' 판매


입력 2019.01.24 09:57 수정 2019.01.24 10:26        손현진 기자

판매 채널 다각화를 통한 판매 증대 및 제품력 전파

잇츠한불은 오는 25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판매한다.ⓒ잇츠한불 잇츠한불은 오는 25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판매한다.ⓒ잇츠한불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판매채널 다각화와 더불어 수익성 강화를 목표로 TV홈쇼핑에 진출한다.

잇츠한불은 오는 25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판매한다.

스페셜 세트의 주요 구성은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60ml) 3개, 프레스티지 세럼 이엑스 데스까르고(40ml) 1개, 프레스티지 마스크 데스까르고 5매로 이뤄져 있다.

또 체험분인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1.5ml) 2개와 론칭 특별 행사로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10ml*6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되어 있어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린다. 달팽이 점액의 ‘뮤신’이라는 성분과 백차수(녹차수)가 피부의 보습과 미백, 영양공급에 탁월하게 관리해 준다. 잇츠한불의 약 25년간 R&D 노하우가 집대성된 프리미엄 크림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간판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잇츠한불 홈쇼핑팀 관계자는 “잇츠한불의 메인제품인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의 홈쇼핑 입성에 기대가 크다”며 “특히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 받은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국내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저력을 확인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