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Y캐슬' 김서형 "김주영 연기, 속 썩고 있다"


입력 2019.01.23 13:32 수정 2019.01.23 13:34        부수정 기자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서형이 촬영 소회를 전했다. ⓒJTBC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서형이 촬영 소회를 전했다. ⓒJTBC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서형이 촬영 소회를 전했다.

김서형은 23일 JTBC를 통해 "역대 시청률만큼 현장도 분위기가 너무 좋다. 시작 때부터 좋았다"면서 "기대 이상으로 휘몰아치고,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기 때문에 저는 김주영이 되어서 놀고 있다"고 밝혔다.

김서형은 "몇 달 동안 김주영 때문에 속 썩고 있었다. 도전하기가 쉽지 않았다"며 "오로지 혼자서 에너지를 축적해서 보여야하기 때문에 울면서 김주영을 바라봤다"고 전했다.

이어 "김주영은 함부로 다가가기 쉽지 않은 여자"라며 "김주영과의 교차점을 찾기 위해 집을 못 나올 정도로 힘들었다. 많이 외로웠다"고 털어놨다.

'SKY 캐슬'에 대한 본인의 생각도 전했다. 김서형은 "제가 시청자로 바라봤을 때 'SKY 캐슬'은 인생은 자기 것이라는 메시지가 있는 것 같다"라며 "누구의 자식으로 태어나더라도, 첫 울음소리가 터질 때 인격체로 태어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기억에 남는 대사에 대해선 14회에서 나온 한서진(염정아)이 김주영(김서형)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물을 끼얹는 장면에서 뱉은 "그렇게 기다려 주는 게 부모 아닙니까"라는 대사를 꼽았다.

"당시 김주영의 대사에서 조금 진정성이 느껴져, 그렇게 말하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SKY캐슬' 19회는 아시안컵 8강전 중계 여파로 오는 26일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