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사업추진 활성화 행사 실시


입력 2019.01.22 08:41 수정 2019.01.22 08:41        이나영 기자
지난 21일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왼쪽부터) 최정훈 개인고객부장,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 이창호 수석부행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신용인 WM연금부장, 박현주 퇴직연금마케팅팀장, 김기현 WM사업단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지난 21일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왼쪽부터) 최정훈 개인고객부장, 김홍범 마케팅전략부장, 이창호 수석부행장,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 신용인 WM연금부장, 박현주 퇴직연금마케팅팀장, 김기현 WM사업단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1일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퇴직연금 10조원 달성 및 사업추진 활성화'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전국 방방곡곡의 점포망을 보유해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과 학교기관 등을 대상으로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은행권 최초로 자체 개발한 로보어드바이저 시스템인 'NH로보-Pro'를 작년 하반기 고도화해 최신금융공학 기법을 적용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원클릭 리밸런싱 및 알림서비스 등으로 철저한 사후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올 1~2월 중 전국 17개 광역시·도에서 WM로드쇼를 실시해 NH로보-Pro를 활용한 퇴직연금 운영 및 사후관리에 대한 교육을 진행중에 있어 전국의 WM들과 본부가 협업해 퇴직연금 수익률 향상과 상품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인태 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퇴직연금 10조원 달성을 초석으로 삼아 기업고객에게 한발 더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