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당첨자에 QM6 전달


입력 2019.01.16 12:33 수정 2019.01.16 12:33        조인영 기자
(왼쪽부터)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안경욱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48) 고객, 영업본부 김태준 본부장.ⓒ르노삼성 (왼쪽부터)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안경욱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48) 고객, 영업본부 김태준 본부장.ⓒ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당첨자 김수은(48) 고객은 “삼성자동차 시절 구입한 SM7에 이어 SM3를 애용하고 있으며, 아들도 QM3를 보유하고 있다”면서 “디자인도 멋있고, 어디서나 가까이 위치해있고 서비스 품질도 탁월한 A/S 서비스 때문에 르노삼성자동차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이렇게 QM6까지 당첨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르노삼성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월엔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편 르노삼성은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Cotech)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