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S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억 기탁


입력 2019.01.15 10:00 수정 2019.01.15 15:09        이홍석 기자
안원형 LS 부사장(왼쪽)이 15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불우이웃돕기성금 20억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S그룹 안원형 LS 부사장(왼쪽)이 15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불우이웃돕기성금 20억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S그룹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작게나마 기여
성금 기탁 외에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 지속


LS그룹(회장 구자열)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안원형 (주)LS 인사·홍보부문장(부사장)은 이날 서울 세종대로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만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온도탑’의 나눔 온도를 1도라도 올리는데 작게나마 기여하고 싶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지역사회 유∙청소년 교육과 소외 및 취약 계층의 환경 개선 등에 쓰일 예정이다.

LS그룹 측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LS의 경영철학인 LS파트너십(LSpartnership)의 정신”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S그룹은 지난해 11월 LS 임직원과 자원봉사자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김치 1만여포를 직접 담궈, 경기도 안성시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가구들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