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이머, 벌써 아내 ‘투명인간’ 취급? ‘독신’ 꿈꾸더니...


입력 2019.01.15 09:11 수정 2019.01.15 09:21        문지훈 기자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동상이몽2’에 합류한 라이머의 반전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아내 안현모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전인터뷰에서는 신혼부부답게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표현했지만, 현실은 달랐다.

라이머는 퇴근 후 소파에 털썩 주저앉아 TV에만 시선을 줬다. 아내 안현모에게는 눈길 한 번 주지 않는 모습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네티즌은 라이머의 이 같은 모습에 “혼자 사는 것이 아직 익숙해 보인다”고 입을 모았다.

실제로 라이머는 지난 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연애를 꾸준히 했지만 결혼을 하고 싶은 분은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곧 "그런데 지금 아내는 처음 만난 순간부터 달랐다. '이 여자가 내 여자다'라는 확신이 들었다"며 "제가 20년 정도 혼자 살아 누군가와 한 공간에서 같이 지낸다는 게 쉽지 않았다. 그래서 독신주의를 선언하기도 했었는데 아내를 만난 순간부터 그런 걸 따질 겨를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이러한 이유에 대해 "사실 (아내의 출중한) 외모도 한목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