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슬기 "중국서 쫄쫄이 의상 입고 MV 출연, 10억뷰 넘어"


입력 2019.01.14 15:40 수정 2019.01.14 15:40        스팟뉴스팀
배슬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bnt 배슬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bnt

배슬기가 bnt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배슬기는 하보를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는 콘셉트 등 팔색조의 모습을 자랑했다.

최근 KBS2 예능 ‘배틀 트립’에서 가수 채연과 함께 베이징을 방문했던 그는 "중국에 자주 갔지만 일하러만 갔었지 여행으로 방문한 적은 이번이 처음이었다"며 이번 여행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쫄쫄이 의상을 입고 출연한 젓가락 형제의 ‘작은 사과’ 뮤직비디오가 10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는 사실을 전해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복고 여왕’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배슬기. 그에게 더 빨강 멤버였던 오승은, 추소영과 여전히 연락을 하고 있는지 묻자 "자주 볼 수는 없지만 종종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유명세를 치르게 했던 복고 댄스를 추게 된 계기에 대해선 예능 출연 하루 전 급하게 배우가 된 춤이라고 밝혔는데 "평소 웃긴 짤들을 모아놓는 취미가 있었는데, 그중 졸라맨이 춤을 추는 영상이 갑자기 눈에 띄어 따라 하게 됐다"는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연예인 볼링단 ‘팀원’에서 총무를 맡고 있는 그는 도전하고 싶은 분야를 묻는 질문에 "올해 프로 볼러 선발전에 도전할 것"이라며 강력한 의지를 전해 보이기도 했다. 이어 음원 활동 계획은 없는지 묻자 "아직 계획은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OST 앨범 작업을 해왔다. 만약 하게 된다면 발라드 작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