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시럽 월렛과 손잡고 '하나 체크 멤버십' 런칭…업계 최초


입력 2019.01.09 10:25 수정 2019.01.09 10:37        배근미 기자

별도 앱 설치 없이 승인 알림 메시지·사용내역 조회 등 서비스 제공

하나카드는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Syrup Wallet)’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Syrup Wallet)’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SK플래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 월렛(Syrup Wallet)’과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카드사 최초로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 체크 멤버십’은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과 동시에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체크카드 승인 알림 메시지, 사용내역 조회, 보유카드 정보 등 카드사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결제한 체크카드 실시간 승인정보를 활용해 주변지역 내 2차 결제 확률이 높은 가맹점 업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가장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한다. 더 나아가 일정기간 손님의 카드결제 정보가 축적되면 손님의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요일별 또는 시간대별 최적화된 1:1 맞춤형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핫아이템 특가구매, 영화예매 30% 상시할인, 월별 소비 리포트 제공, 익월 체크카드 사용액 목표 등록하기 이벤트 등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체크카드 이용손님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는 계획이다.

하나카드는 현재 런칭 프로모션으로 ‘시럽월렛’을 통해 ‘하나 체크 멤버십’에 가입 시 미니가습기 특가 9,900원 득템 이벤트와 CU편의점 쿠폰 1000원 증정 이벤트를 오는 2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며, 그 외 추가적인 스팟 이벤트도 기획 중에 있다.

한편 ‘시럽월렛’은 SK플래닛이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지갑으로, 누적 가입자수 1500만명, 월 이용고객 600만명, 보유 멤버십 400여개로 모바일 멤버십과 할인쿠폰 혜택을 주 서비스로 운영중이며, 빅데이터 분석과 AR기술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 하나 체크 멤버십’ 및 런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럽월렛’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광재 하나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은 "금번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 런칭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월렛’을 통해 하나 체크카드 손님들에게 보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개인화된 실시간 맞춤형 오퍼 제공으로 타사와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하였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