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우스쿡, '황금돼지띠' 대상 즉석조리기 할인 프로모션


입력 2019.01.09 17:33 수정 2019.01.09 17:34        김유연 기자

황금돼지띠 출산 및 예정 가정 대상 프로모션 진행

ⓒ하우스쿡 ⓒ하우스쿡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즉석 조리기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하우스쿡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요청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상은 황금돼지해에 출산 예정인 모든 가정이다.

올해는 기해년(己亥年) 돼지해다. 특히 올해 태어나는 아이들은 ‘황금돼지’ 복을 타게 된다고 알려져 있다. ‘돼지꿈’이 설명하듯 돼지는 행운과 재복을 상징하는 동물이다.

이에 하우스쿡은 2019년 기해년(己亥年) 태어나는 황금돼지띠 복덩이들과 부모들을 위해 즉석조리기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즉석 조리기 프로모션은 2월말까지 진행 되며, 기간 내 참여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응모는 하우스쿡 홈페이지 대표 이메일과 블로그 게시판,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할 수 있다.

‘축하해 주세요’ 제목으로 출생 예정일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하우스쿡의 즉석조리기는 일명 ‘라면 조리기’, ‘라면기계’로도 알려져 있다.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예능서 박명수가 한현민이 5단계 진출시 선물로 공약한 것이 대표적이다. 하우스쿡의 즉석 조리기는 정수기에 인덕션 기능을 추가했다. 뜨거운 물을 받아 곧바로 조리 할 수 있고 분유도 쉽게 탈 수 있다. 여기에 영유아 식기 소독까지 가능한 편리함을 갖췄다.

신영석 하우스쿡 대표는 “황금돼지띠 아이들이 진짜 복덩이라는 것을 알리고 함께 축하하기 위해 준비 했다”며 “저출산 시대 태어난 아이들과 가정을 위한 프로모션을 계속해 준비 할 것”이라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