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병준 "文대통령, 잘못된 경제정책 바로 잡는 용기 내야"


입력 2018.12.27 10:48 수정 2018.12.27 10:48        조현의 기자

"기업에 해로운 것은 피고용자에게도 해로워"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이 2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이 2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27일 "문재인 대통령이 현장에 나가보고 잘못된 것을 고치는 용기가 없으면 대한민국 경제는 죽는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회의에서 "진짜 용기는 잘못된 일을 바로잡는 것"이라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문 대통령이'산업 정책이 없다는 데 대해 깊은 자성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공무원에게 최저임금 인상 속도가 빠른지도 물은 것을 보면 (정부의) 경제정책에 의문이 생긴 것 아니냐"며 "문 대통령이 (이같은 상황에서) '우리가 올바르게 가고 있다는 데 대해서 신념과 용기를 가지라'고 말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김 위원장은 "벌통에 해로운 것은 벌에게도 해롭다"며 "기업에 해롭고, 고용인에게 해로운 것은 피고용자에게도 해로울 수밖에 없는데 국가가 그러한 환경을 계속 만들어가는 게 딱하다"고 말했다.

조현의 기자 (honeyc@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현의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