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계룡선녀전' 종영, 새국면 맞나?


입력 2018.12.25 12:25 수정 2018.12.25 13:59        김명신 기자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기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전생부터 단단히 얽혀있었던 문채원(선옥남 역), 윤현민(정이현 역), 서지훈(김금 역)의 놀라운 이야기가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온기를 전했다.ⓒ tvN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기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전생부터 단단히 얽혀있었던 문채원(선옥남 역), 윤현민(정이현 역), 서지훈(김금 역)의 놀라운 이야기가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온기를 전했다.ⓒ tvN

문채원과 윤현민, 서지훈의 모든 전생의 비밀이 풀렸다.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기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전생부터 단단히 얽혀있었던 문채원(선옥남 역), 윤현민(정이현 역), 서지훈(김금 역)의 놀라운 이야기가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온기를 전했다.

24일 방송된 15회에서는 정이현(윤현민 분)이 자신의 과거를 모두 깨닫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을 흉년으로 인해 재물로 바쳐졌던 자신을 살리려던 동네 추녀(醜女)가 김금(서지훈 분)의 전생임이 드러난 것. 또한 파군성 바우새(서지훈 분)였을 적에도 거문성 이지(윤소이 분)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선적(仙籍)을 포기하려 했던 사실이 밝혀지면서 안방극장에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세상에 혼자 남겨졌다고 믿었던 정이현은 이처럼 숨겨졌던 진실을 알게 되면서 “어떻게 하면 속죄할 수 있냐”고 물어 깨달음을 얻은 모습을 보였다. 그를 가득 채우고 있던 분노와 복수심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변화를 예고했다.

한편, 선옥남과 김금은 마침내 그토록 찾아 헤매던 날개옷의 행방을 찾았다. 그러나 날개옷을 찾은 선옥남이 하늘로 날아가버릴까 걱정이 됐던 김금은 그녀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남기며 선계로 떠나지 말아 달라 했고, 이를 듣던 선옥남은 그에게 대답 대신 달콤한 입맞춤을 해 설렘지수를 급 상승시켰다.

과연 꿈에 그리던 날개옷을 찾은 선옥남은 하늘로 돌아갈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으며 정이현과 김금 또한 앞으로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지 오늘(25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계룡선녀전’ 15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3.7% 최고 4.4%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N 타깃인 남녀2049 시청률에서도 평균 2.4%, 최고 2.8%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처럼 전생의 비밀을 모두 알게 된 문채원과 윤현민, 서지훈의 앞에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마지막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