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LG트윈스,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난치병 치료비 2500만원 전달


입력 2018.12.19 16:04 수정 2018.12.19 16:15        이홍석 기자

사랑의 수호천사기금...난치병 아동에게 희망 전해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19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LG트윈스 소속 야구선수들과 함께 조태준 서울대학교병원 소아진료부원장(오른쪽에서 세번째)에게 사랑의 수호천사기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두 번째부터 윤 상무, 박용택 선수, 조 부원장, 오지환 선수.ⓒLG전자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19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LG트윈스 소속 야구선수들과 함께 조태준 서울대학교병원 소아진료부원장(오른쪽에서 세번째)에게 사랑의 수호천사기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두 번째부터 윤 상무, 박용택 선수, 조 부원장, 오지환 선수.ⓒLG전자
사랑의 수호천사기금...난치병 아동에게 희망 전해

LG전자가 LG트윈스와 함께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LG전자는 19일 서울시 종로구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박용택·오지환 등 LG트윈스 소속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수호천사기금 2500만원을 병원 측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수호천사기금은 LG전자와 LG트윈스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공동으로 해오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LG트윈스 선수가 올 시즌에 거둔 성적과 연계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여기에 LG전자가 같은 금액만큼을 더해 기부금을 모금했다. 사랑의 수호천사기금은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로 전액 사용된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