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거버, 유리병 타입의 ‘거버 오가닉’ 5종 출시


입력 2018.12.18 10:19 수정 2018.12.18 10:19        최승근 기자

현재 부모 세대들의 추억 속 제품인 ‘유리병 거버’를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랜 세월 전 세계 부모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유리병 타입의 ‘거버 오가닉’을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 단독 출시한다.

거버 오가닉 1단계 당근 고구마, 거버 오가닉 사과 비트루트, 거버 오가닉 사과 블루베리, 거버 오가닉 사과 라즈베리, 거버 오가닉 배 바나나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유리병 타입의 거버 오가닉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및 한국야쿠르트 방문 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거버는 위생적인 섭취와 안전성이 높은 유리병에 대한 엄마들의 꾸준한 수요와 선호도를 반영해 거버 이유식의 초기 패키지인 유리병 타입의 제품을 국내 시장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현재 부모 세대에게 유리병에 담긴 고급 이유식으로 잘 알려진 거버는 2015년 국내 시장에 재론칭하면서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 유리병 대신 가벼운 플라스틱 케이스로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영유아 영양 분야에서 오랜 시간 축적된 거버만의 노하우와 기술을 적용해 탄생한 거버 오가닉은 지금까지도 세대에 걸쳐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사과, 블루베리, 고구마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 최소한의 가공 과정만을 거쳐 영양소는 보존하고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거버 오가닉은 까다로운 유럽연합(EU)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농장부터 추적 관리한 유기농 과일, 야채를 사용한 것은 물론 저나트륨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거버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거버는 아이에게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이유식을 먹이고 싶어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해 유리병 타입의 거버 오가닉을 출시하게 됐다”며 “과거 유리병에 담긴 거버의 오리지널 패키지를 기억하는 부모 세대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반가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