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독수리건 첫 방어전…2연승 성공?


입력 2018.12.16 16:47 수정 2018.12.16 15:22        부수정 기자
MBC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 '왕밤빵' 뮤지를 꺾고 새로운 가왕 시대를 연 '독수리 건'의 첫 가왕 방어전이 공개된다.ⓒMBC MBC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 '왕밤빵' 뮤지를 꺾고 새로운 가왕 시대를 연 '독수리 건'의 첫 가왕 방어전이 공개된다.ⓒMBC

MBC '복면가왕'에서 3연승 가왕 '왕밤빵' 뮤지를 꺾고 새로운 가왕 시대를 연 '독수리 건'의 첫 가왕 방어전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가왕 후보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는 "높은 곳에 올라가고 싶다", "가왕님 나랑 자리 바꾸자"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를 들은 '독수리 건'은 "물이든 공기든 위에 있어야 맑은 것 같다"며 "두 분은 '복면가왕'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집으로 돌아가라"며 각오를 드러냈다고 한다.

'독수리 건'의 방어전 무대를 본 판정단들은 "놀라울 정도로 완벽한 무대였다", "무결점 노래"라며 찬사를 보냈다. 특히 고영배는 "자신의 무기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 노래를 듣는 내내 빨려 들어갔다"고 호평했다.

하지만 가왕 결정전에 올라온 상대 복면 가수 역시 "가왕의 노래를 들었음에도 잊히지 않는 진한 여운이 있다",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기대해볼 만하다"라며 극찬했다.

첫 번째 방어전부터 커다란 적수를 만난 가왕 '독수리 건'이 2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