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선릉역 흉기 女, 왜 남자행세 했나


입력 2018.12.14 01:55 수정 2018.12.14 01:56        서정권 기자
'선릉역 칼부림 사건'은 온라인 게임을 하다 알게 된 20대 여성 간의 사건을 뛰어넘어 3년 동안 피해자에게 가해자는 남자 행세를 해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SBS '선릉역 칼부림 사건'은 온라인 게임을 하다 알게 된 20대 여성 간의 사건을 뛰어넘어 3년 동안 피해자에게 가해자는 남자 행세를 해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SBS

선릉역 흉기 사건과 관련해 그 배경이 주목된다. 바로 '남자행세'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른 바 '선릉역 칼부림 사건'은 온라인 게임을 하다 알게 된 20대 여성 간의 사건을 뛰어넘어 3년 동안 피해자에게 가해자는 남자 행세를 해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가해자 A(23)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들이 한 게임을 통해 알게 됐으며 3년 만에 사건이 발생한 13일 새벽 2시께 처음으로 대면했다고 밝혔다.

특히 선릉역에서 만난 후 피해자 B씨는 A씨가 남자인 줄 안 상태에서 만난 후 말다툼이 발생했고 결국 흉기 사고까지 발생했다.

온라인에서 남자행세를 한 이유에 대해서는 "B씨가 처음부터 오해를 해 그 후로 남자 행세를 했다"고 진술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B씨는 현재 의식을 찾고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