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선릉역 칼부림 사건…23살女 게임하다 무슨일?


입력 2018.12.13 12:54 수정 2018.12.13 12:54        서정권 기자
선릉역 칼부림 사건이 사회적으로 충격을 주고 있다. ⓒ데일리안 선릉역 칼부림 사건이 사회적으로 충격을 주고 있다. ⓒ데일리안

선릉역 칼부림 사건이 사회적으로 충격을 주고 있다.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알던 20대 여성 간의 선릉역 칼부림 사건이 발생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A(23. 여)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은 오전 2시께 서울 선릉역 인근에서 만났으며 A씨가 B씨(21. 여)를 흉기를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범행 동기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편 온라인 게임에서 다툼을 벌이다 실제로 사고로 이어지는 사건이 이어져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다.

앞서 수원중부경찰서는 온라인게임 상에서 다툼을 벌이다 직접 만나 상대방이 반말을 한다는 이유로 흉기를 이용해 수차례 찌른 혐의(살인미수))로 C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바 있다.
경찰에 따르면 C씨는 이날 새벽 1시쯤 수원 구천동의 한 길가에서 D씨와 몸싸움을 벌이다 미리 준비한 흉기로 가슴 등을 수차례 찔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모바일 게임을 하다 나이가 어린 D씨가 자신에게 반말을 한다는 이유로 말다툼을 벌이다 ‘직접 만나서 싸우자’며 장소를 정한 뒤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