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색계' 얼마나 야하길래?


입력 2018.12.11 23:32 수정 2018.12.11 23:32        서정권 기자
'색계'는 제2차 세계대전 상하이를 배경으로 제어할 수 없이 위험하고 깊은 사랑에 빠져드는 스파이와 그녀의 표적이 된 남자의 슬픈 사랑을 다룬 에로틱 멜로다. ⓒ 영화 색계 스틸 '색계'는 제2차 세계대전 상하이를 배경으로 제어할 수 없이 위험하고 깊은 사랑에 빠져드는 스파이와 그녀의 표적이 된 남자의 슬픈 사랑을 다룬 에로틱 멜로다. ⓒ 영화 색계 스틸

영화 '색계'가 화제다. 이 영화는 수위 높은 정사신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색계'는 극중 스토리가 화려하고 특별해 주목을 받았지만 그 무엇보다 정사신이 충격을 준 바 있다.

베니스 영화제 대상 수상작인 '색계'는 당시 홍콩에서는 무삭제로 개봉돼 반응이 뜨거웠다.

'색계'는 제2차 세계대전 상하이를 배경으로 제어할 수 없이 위험하고 깊은 사랑에 빠져드는 스파이와 그녀의 표적이 된 남자의 슬픈 사랑을 다룬 에로틱 멜로. 이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양조위와 탕웨이가 열연을 펼쳤다.

한편 영화 '색계' 속 캐릭터와 실제 모델이 흡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탕웨이는 2007년 개봉한 영화 ‘색계’를 통해 한국의 많은 팬들을 확보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