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킬앤하이드'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웅장함·박진감 명불허전


입력 2018.12.11 17:04 수정 2018.12.11 17:04        이한철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오디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오디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사인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개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대 위의 웅장함과 박진감, 배우들의 열연을 생생하게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킬앤하이드'의 대표적인 군무를 볼 수 있는 넘버 'Façade(가면)'와 'Murder, Murder(살인, 살인)'를 바탕으로 '지킬/하이드' 역의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해나, '엠마' 역의 이정화, 민경아 등 전 배우들의 열연이 펼쳐져 공연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갓상블'로 칭송받는 최고의 앙상블들이 펼치는 군무와 하모니가 교차 편집되어 미 관람자에게는 기대감을 심어주는 한편, 기존 관람객에게는 재관람의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지킬앤하이드'는 역대 최고의 프로덕션을 선보이며 평단의 찬사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개막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다(多)관람 관객'을 양산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일명 '회전문 관람'을 하는 관객들은 "조지킬, 홍지킬, 은지킬 선택의 여지가 없다. 무조건 세 명의 지킬은 다 봐야 한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나타낸다.

스릴러에 집중된 원작 소설과 달리 '지킬'과 '하이드', '루시'와 '엠마' 네 인물의 로맨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신분도 성격도 너무 다른 두 여자가 한 사람의 몸에 갇힌 두 남자와 엇갈린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내년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