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입력 2018.12.10 15:07 수정 2018.12.10 15:11        김유연 기자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 플레인, 딸기 2종&손난로.ⓒ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 플레인, 딸기 2종&손난로.ⓒ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구입 고객에게는 액티비아 얼티밋 디자인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액티비아를 따뜻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12월 한정 판매 제품이다. 16개의 넉넉한 구성과 산타 캐릭터,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인과 딸기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고객에게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액티비아 얼티밋 손난로를 증정한다. 손난로는 액티비아 얼티밋 오트파이브, 푸룬 2종 제품 패키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전년보다 2배 많은 수량을 준비했으며, 선착순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풀무원다논은 12월 한 달간 액티비아를 상징하는 녹색을 활용해 대형마트의 시음대와 진열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다. 일부 매장에서는 액티비아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설치해, 겨울철 장 건강을 위해 액티비아를 찾는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손난로는 SNS 증정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는 지난 3일부터 브랜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각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고, 당첨자에게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