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집사부일체' 손예진 원샷하게 만든 멤버는?


입력 2018.12.09 18:20 수정 2018.12.09 11:47        부수정 기자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손예진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연한다.ⓒSBS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손예진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연한다.ⓒSBS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손예진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연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배우 손예진과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저녁 바비큐 파티에서 멤버들은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연해보기로 했다.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이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고 말하면 여자 주인공인 손예진이 대답 대신 술을 원샷 하는 내용이었다.

멤버들의 첫 번째 시도는 가볍게(?) 거절당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승부욕이 발동한 멤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손예진에게 고백했고, 손예진 역시 다양한 방법으로 고백을 거절해 멤버들의 승부욕을 불타오르게 했다.

결국 한 멤버가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손예진을 원샷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손예진의 마음을 움직인 멤버는 과연 누구일까.

9일 오후 6시 25분 .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